구글(Google)사의 신형 스마트폰 “넥서스 5(Nexus 5)”가 아직 발표되지 않은 상태지만, 영국의 소매점에서는 이미 넥서스 5를 입고해 들여오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아래 이미지는 영국 최고의 모바일 상점인 카폰 웨어 하우스(Carphone Warehouse)의 재고 관리 시스템을 찍은 사진으로, 화면의 표시 내용을 보면 이 가게에서 "LG 넥서스 5 화이트(LG NEXUS 5 WHITE)"를 1,500대 입고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정보에 의하면, 넥서스 5(Nexus 5) 블랙도 1,500대 입고하고 있다고 합니다. 대기업 상점에 입고했다는 이야기로 봐서는, 이전 글에서도 언급했던 것처럼 발매가 임박한 상태인 것으로 생각됩니다.


트위터(Twitter)에서 유출된 이 가게의 다른 유출 사진에도, 2가지 색상의 "LG 넥서스 5(LG NEXUS 5)"가 적혀 있습니다. 색상 종류가 2가지인 것은 거의 확정인 것 같군요. 화이트 색상이 이미 입고가 끝난 상태이기 때문에, 넥서스 5(Nexus 5)는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이 동시에 출시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위 이미지는 카폰 웨어 하우스 상점의 재고 관리 시스템을 촬영한 사진 모습입니다. 내용으로 봤을 때 넥서스 5(Nexus 5) 화이트 색상을 1,500대 입고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트위터에서 유출된 재고 관리 시스템의 또다른 사진입니다. 넥서스 5의 색상이 블랙, 화이트의 2종류로 입력되어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화이트 입고가 끝난 것으로 봤을 때, 두 색상이 동시에 출시될 가능성이 있겠군요.


[+] 2013년 11월 01일 추가:

한국 시간으로 오늘인 2013년 11월 01일 (현지 시간으로 10월 31일), 안드로이드 4.4 킷캣과 함께 넥서스 5(Nexus 5)가 정식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출시 소식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신 분은, 아래 글을 한 번 읽어 보세요.


이 글도 읽어 보세요: 구글, 넥서스 5(Nexus 5) 공식 출시 - 한국 플레이 스토어도 판매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