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지스윈 @IT 블로그 매거진에 다시금 새로운 변화가 있었습니다.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 하나씩 살펴 보도록 할까요? ^^

 

 

이미지 형태의 목록 추가

 

 

블로그 매거진의 화면 위쪽에 자리잡고 있는 ‘메뉴’에서 원하는 분류를 클릭하거나, 카테고리를 선택했을 때 표시되는 글 목록을 기존의 단순한 ‘글자 형태’에서 갤러리 기능과 비슷한 ‘이미지 형태’로 표시되도록 보기 좋게 바꿨습니다.

 

이제 좀 더 시원스럽고, 큼지막하게 표시되는 이미지와 함께

보다 더 즐겁고 편하게 글을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플러스 계정 개설!

 

 

‘서지스윈 @IT. 블로그 매거진.’의 페이스북, 구글 플러스 페이지와 트위터 계정을 개설했습니다!

앞으로 새롭게 올라올 모든 글은 앞서 이야기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계정 세 곳에도 공유될 예정입니다.

평소 즐겨 사용하시는 SNS 서비스에서 편안하게 글을 받아 보거나, 혹은 서지스윈 @IT와 한발 더 가까이에서 활발하게 의견을 주고 받고 싶으신 분은 지금 바로 페이지로 가신 다음 ‘좋아요’, ‘팔로우’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트위터나 페이스북에서도 더 많은 분을 만나 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_^

 

[+] 유튜브 채널도 새롭게 개설되었습니다! 아직 올린 영상이 없지만, 이후 소프트웨어나 앱 리뷰, 혹은 본문과 관련된 영상을 만들어서 올릴 예정입니다. 깔끔하게 요약 정리된 IT 정보를 영상으로 보고 싶으신가요? 관심이 가시는 분은 미리 ‘구독’ 버튼을 눌러 보세요!

 

 

향상된 검색 기능 적용

 

 

블로그 매거진의 자체 검색 기능을 ‘구글 검색’으로 교체했습니다. 한층 더 편리한 검색이 가능하도록 말이지요. 덕분에 전반적인 검색 기능이 향상되었습니다. 기존의 자체 검색 기능은 글자나 단어가 한두 자만 달라도 의도한 단어에 해당하는 글이 나오지 않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구글 검색 기능을 적용한 덕분에 지정한 글자나 단어에 맞거나 관련성 있는 글이 좀 더 깔끔하고 보기 좋은 형태로 정확하게 나오게 되었습니다.

 

이제 원하는 글을 놓치는 일 없이 더 편하게 찾고 발견해 보세요.

 

 

화면 위에 설렘 가득한 밤하늘을

 

블로그 매거진의 화면 위쪽에 별이 빛나는 밤하늘이 보이게 했습니다.

얼핏 보면 처음에는 눈에 잘 들어오지 않지만, 잠시 동안 유심히 바라 보면 이따금씩 반짝, 반짝 빛나는 별빛이 보이실 겁니다.

작지만 밝게 빛을 내며 마음을 설레게 하는 포근한 밤의 별빛이 말이지요.

 

보고 계신 모든 분이 설렘, 밝음, 편안함과 포근함, 그리고 희망을 느끼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