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지스윈 @IT에서 전할 새로운 소식이 하나 있습니다!

그 소식은 바로…!

 

아래에서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Comblog.wo.tc 를 Sergeswin.com 으로

 

 

지금까지 서지스윈 @IT 블로그 매거진의 주소였던 "Comblog.wo.tc"를 이름과 같은 새 주소인 "Sergeswin.com"로 변경해 줬습니다.

Comblog.wo.tc 주소로 찾아 주셨다면, 이제 앞으로는 새 주소인 Sergeswin.com으로 방문해 주세요.

체감상 속도이기는 하지만, 이전의 Comblog.wo.tc 주소일 때보다 사이트 접속 속도가 좀 더 빨라진 것 같네요.

Comblog.wo.tc로도 계속해서 들어 오실 수 있지만, 접속 시 자동으로 Sergeswin.com으로 이동하기 때문에 처음부터 이 주소로 가는 게 더 편하실 겁니다.

 

서지스윈 @IT와 맞는 주제를 세심히 골라, 깎고 다듬어서 글로 옮기고 있습니다.

IT로 즐거워질 정도로 유익한 정보를 한껏 담아 전달해 드리고자 합니다. 색색이 다양한, 힘있고 강하지만 부드러운 향기가 은은히 나는 소프트웨어 내음을 물씬 풍기는, 무언가를 해내는데 도움이 되는 내용을 한데 모으려 합니다. 편안한 마음으로, 하지만 빠짐 없이 읽으며 서지스윈 @IT와 계속해서 함께해 주세요. 흥미롭고 재미있는 글이 계속해서 이어집니다.

 

앞서 나가는데 힘이 되는 정보.

지금까지는 몰랐던 '소프트웨어, 무형의 가치'로 삶, 모든 것을 '더 낫게' 만드는 정보를.

 

서지스윈 @IT.

더 많은 것을 발견하고, 더 많은 것을 해보세요.

다양한 가치를 전달해 줄 정보 기술, IT, 소프트웨어가 바로 눈 앞에 기다리고 있습니다.

 

추신:

방문해 주신 모든 분께 항상 좋은 일만이 곁에 함께 하게 되길 기원합니다.

 

 

매거진 읽어주는 팟캐스트

 

 

‘서지스윈 @IT. 블로그 매거진.’ 에서 진행하는 "매거진 읽어주는 팟캐스트" 입니다!

매거진 읽어주는 팟캐스트에서는 '서지스윈 @IT'에 올라온 다양한 내용을 팟캐스트 형태로 전달해 드리고 있습니다.

자리에 앉아 영상 팟캐스트가 읽어주는 본문 내용을 편안하게 들어 보세요.

 

     

 

혹은, 자리에 앉아 들을 시간이 없는 분이라면, 함께 제공되는 MP3 팟캐스트 파일을 스마트폰이나 MP3 플레이어에 넣고 이동하면서 들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