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미래의 자기 자신에게 편지를 써본적이 있으신가요? 미래의 자기 자신에게 소중한 마음과 염원을 담아 편지를 쓰고, 시간이 흘러 다시 그 편지를 자기 자신이 읽게 된다면 어떠할까요? 아마 그 때 당시가 어떠했는지를 자기 자신에게 상기 시킬 수 있을 것이고, 또 그 때와 지금을 비교해 보면서 격려와 위안, 자극을 얻고 발전의 계기로 삼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번글에서 소개할 기발한 iOS용 앱인 투미 바이미(To Me By Me)가 바로 아이폰과 아이팟 터치, 아이패드를 사용해 그런일을 할 수 있도록 해주는 앱입니다.
To Me By Me는 iOS 4.0 버전 이상을 사용중인 iPod Touch, iPhone, iPad 기기에서 실행 가능합니다.
이 앱을 사용하면 미래의 어딘가에 있을 자기 자신에게 아름다운 가상의 편지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작성된 편지는 정해진 때가 되었을때 앱을 통해 자기 자신에게 전달되며 원할 경우, 이전에 작성했던 편지글들을 살펴볼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 더해, 열어본 편지글에 댓글에 가까운 메모를 남길수도 있으며 너무나 재미있게도 과거의 자신에게 답장을 보낼수도 있습니다.
가상 편지 외에도, 미래의 자기 자신에게 음성 메시지를 녹음해 보낼수도 있습니다.
특징
- 사용자 친화적인 스마트폰 앱
- iOS 4.0 이상 버전을 실행중인 아이폰, 아이팟 터치, 아이패드에서 사용 가능
- 미래의 자기 자신에게 편지를 보낼 수 있도록 해줌
- 미래의 자기 자신에게 음성 메시지를 녹음해 남길수도 있음
- 기본적으로 여러장의 편지지 제공
- 원하는 폰트 지정 가능
- 사진 첨부 가능
다운로드
투 미 바이 미(To Me By Me) 다운로드 (0.99$):
http://itunes.apple.com/kr/app/id468351603
공식 홈페이지
http://hahainteractive.com/en/kore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