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똑같은 알람 소리에 따라 일어나는 것은 지겨울 뿐만 아니라 자신도 모르는 사이 알람의 '정지' 버튼을 누르도록 유도해 버리고 맙니다. 매일 매일 변화하는 신선하면서도 기분좋은 알람 소리에 맞춰 일어나 보는것은 어떨까요? 이번글에서 소개할 알람앱인 유니클로 웨이크업(Uniqlo Wake Up)을 사용하면 좀 더 상쾌하게 잠에서 깰 수 있습니다. 




유니클로 웨이크업(Uniqlo Wake Up)은 자신이 거주하고 있는 지역의 날씨에 맞춰 음악을 재생해 주는 스마트폰용 알람 시계 어플 입니다. 물론, 날씨 이외에도 시간이나 날짜와 같은 요소가 음악에 영향을 줍니다. 기본적으로 알람 음악은 자동적으로 생성이 되지만, 제 51회 그레미상에 노미네이트된 코네리우스 / 오야마다 케이고 씨와 다양한 쟝르에 걸쳐 작곡 활동을 해 온 칸노 요코 씨가 공동으로 만든 음악들에 기반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 앱은 날씨, 요일, 시간에 따라 다른 알람 음악을 재생해 주는것 이외에도 알람을 멈춘 날씨, 기온, 시각을 '기상 기록'으로써 트위터, 페이스북 등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 공유하는 기능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새롭게 등장한 기상 음악을 들으며 그 순간을 기념하는(?) 의미로 기록을 남겨두는 것도 나쁘지 않겠지요.


앱은 안드로이드 2.3 버전 이상을 실행중인 안드로이드 폰이나 혹은 iOS 4.2 이상을 실행중인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 터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똑같은 알람 소리에서 벗어나 매일 매일 주변 상황에 맞춰 변하는 새롭고 신선한 알람 소리에 따라 일어나 보시는건 어떨까요. 훌륭한 컨셉을 지닌 이 앱을 새롭게 한 번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특징


* 사용자 친화적인 스마트폰 앱

* 안드로이드 2.3 버전 이상, iOS 4.2 버전 이상을 실행중인 스마트폰에서 사용 가능

* 기본적인 알람 시계 기능을 제공함

* 날씨, 시간, 날짜에 따라 새로운 알람 음악이 재생됨

* 트위터, 페이스북 등의 SNS에 기상 시각과 기온을 공유할 수 있음

앱의 배경 화면색이 요일마다 변함



소개 영상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위 QR 코드를 스마트폰의 QR 코드앱으로 스캔하시면 마켓을 통해 유니클로 웨이크업(Uniqlo Wake Up)을 바로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혹은, PC를 통해 아래 주소로 이동하시면 웹브라우저를 통해 앱을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유니클로 웨이크업(Uniqlo Wake Up) 마켓 주소 (무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uniqlo.wakeup



iOS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 터치)


아래 링크의 한국 앱 스토어를 통해 유니클로 웨이크업을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유니클로 웨이크업(UNIQLO WAKE UP) 다운로드 (무료):

http://itunes.apple.com/kr/app/uniqlo-wake-up/id515839388?ls=1&mt=8



공식 홈페이지


http://www.uniqlo.com/wakeup/kr/pc/index_l.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