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8이 출시됐고, 지금 많은 개발자가 알림 센터 위젯, 다른 앱과의 더 나은 커뮤니케이션, 설치할 수 있는 사진 필터와 같은 새로운 기능의 이점을 활용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를 배포하느라 바쁩니다. 한 마디로 대부분의 사람이 너무 바쁜 상황이라 세일이나 할인을 진행하기에는 빠듯할 것이라는 이야기가 되지요.

 

그렇긴 해도, 몇 가지 언급할 만한 할인이 이번 주에도 있습니다. 통계 매니아를 위한 대시 보드 툴이 완전히 무료이고, 이전에도 할인 앱에서 소개 드렸던 일정 관리 앱과 할 일 목록 관리 앱도 모두 절반 가격으로 할인하고 있습니다.

 

 

 

iOS 할인 앱

유용한 앱

 

Numerics ($19.99, 이제 무료)

 

 

Numerics는 놀랄 만큼 화려한 방식으로 숫자 데이터를 표시해 보여주는 다소 비싼 앱입니다. 이 앱은 20곳이 넘는 출처로부터 무수한 정보를 보여주는 여러 대시 보드(현황판)를 만들 수 있게 해줍니다. 정보 출처에는 베이스 캠프(Basecamp), 차지파이(Chargify), 페이스북, 깃허브, 구글 애널리틱스, 스프레드 시트, 페이팔, 트위터, 유튜브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에어 플레이(AirPlay) 사용이 가능한 기기로 화면을 전송해 다른 모든 사람에게 보여줄 수도 있습니다. 평소에는 $20였기 때문에, 확실히 "무료"는 매우 귀가 솔깃해지는 가격입니다.

 

Fantastical 2 iPhone / iPad ($9.99/$14.99, $4.99/$9.99로 할인)

 

 

아이폰 최고의 서드파티(애플 외 다른 회사) 캘린더 앱이 현재 두 환경 모두에서 상당한 금액을 할인하고 있습니다. 애플이 일정 관리 부문에서 하고 있는 것들이 너무 너무나 좋은 게 아니라면, 이 앱이 확인해 볼 가치가 있을 겁니다. 앱은 비교적 자연스런 글자 입력을 사용해 날짜, 미리 알림, 일정을 입력하고 만들 수 있습니다. '일요일 2:00 pm 삼청동'처럼 말이죠. 'meeting with Kim today at 1:00pm for 40 minutes'과 같이 영어로 입력하면 정말 정확하고 자연스럽게 일정이 입력됩니다.

 

Clear ($4.99, $2.99로 할인)

 

 

Realmac의 아무 멋지고 간결하며, 대량으로 관리할 수 있는 할 일 목록 및 미리 알림 앱인 Clear. 이 Clear가 iOS 8의 새로운 알림 센터 위젯 기능을 활용하도록 업데이트 되었고, 이를 축하하기 위해 할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설치하고 나면, 어느 화면에서든지 아래로 밀고 스와이프 해서 알림 센터로 들어간 뒤, 아래로 스크롤 해서 "편집" 버튼을 누릅니다. 여기에서 원하는 어떤 위젯이든지 추가할 수 있습니다. Clear 앱의 위젯을 추가하면 남아 있는 할 일 목록의 간략한 알림 요약을 보여주고, 간단히 탭 해서 앱으로 들어갈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ETA – GPS Driving Assistant ($1.99, $0.99로 할인)

 

 

iOS 8 출시에 따른 앱 업데이트의 일환으로, 호주 멜버른 기반 개발사인 Eastwood(이스트 우드)가 자사의 지도 및 내비게이션 보조 앱을 반값으로 할인하고 있습니다. 이 앱은 즐겨 찾는 목적지들을 저장할 수 있도록 해주며, 각 목적지까지의 이동 시간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출발 준비가 되면, 지도 앱을 만지며 시간을 들일 필요 없이 선택한 지도/내비게이션 앱에서 원하는 경로를 바로 열고 모든 준비가 다된 턴 바이 턴 구간별 방향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주 할인 앱은 여기까지입니다. 더 많은 할인은 다음 주에 또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