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에서 다른 사람들과 파일을 공유하는 멋진 방법을 찾고 계십니까? 상당히 많은 수의 웹사이트가 이점을 염두에 두고 만들어 졌지만, 이들 중 대부분이 특정 사람들 하고만 파일을 공유하는데 촛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그런데 새로운 웹사이트인 “Shre.io”는 다른 서비들처럼 친구나 주변의 아는 사람들과 파일을 공유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공개적으로 누구나와 파일을 공유할 수 있기 때문에 파일 공유 과정을 다른 유사한 사이트들 보다 훨씬 더 소셜한 경험으로 바꿔 줍니다.

 


Shre.io의 모든 기능을 사용하려면 계정을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만들지 않더라도 사용이 가능하지만 말이지요. 계정은 상당히 신속하게 만들 수 있으며, 원할 경우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계정을 사용해 만들 수도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이 서비스에서 공유되는 모든 파일은 일반 모든 사용자에게 공개되지만, 원할 경우 대시보드로 이동해서 파일의 공유 상태를 비공개로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파일을 공개 상태 그대로 둘 경우, 사이트를 사용하는 모든 사람이 ‘Front Page (대문 페이지)’ 메뉴를 통해 공개한 파일을 볼 수 있게 됩니다.

 

각 공유 파일에는 고유 링크가 생성되는데 이 링크를 다른 사람과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플러스 같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로도 말이지요. 간편하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Front Page(대문 페이지)의 경우 사이트의 다른 사용자가 공유한 최신 컨텐츠를 모두 볼 수 있어 상당히 멋진 장소라 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공유된 파일을 재빨리 미리 볼 수 있으며, 원할 경우 어떤 파일이든지 컴퓨터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의 유명세가 성장 중에 있기 때문에, 이 대문 페이지가 방문해서 흥미로운 컨텐츠를 찾기에 좋은 정말 멋진 장소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특징

 

* 웹에 신속하게 간편하게 파일을 공유할 수 있음

* 파일 대시보드에서 자신이 공유한 모든 파일을 볼 수 있음

* 파일을 공개적으로, 혹은 특정 사람과 공유할 수 있음

* 다른 사이트 사용자의 공개 파일을 보거나 다운로드 할 수 있음

 

 

공식 홈페이지

 

http://shre.io